본문 바로가기
코드별 찬양/E코드 찬양

부르신곳에서 (따스한성령님) (가사/영상/악보) - 마커스/비컴퍼니/조수아(D,E,F,G코드)

by Benjamean 2020. 10. 29.
728x90

부르신곳에서 (따스한성령님)

 

따스한 성령님 마음으로 보네

내 몸을 감싸며 주어지는 평안함

만족함을 느끼네

 

사랑과 진리의 한 줄기 빛 보네

내 몸을 감싸며 주어지는 평안함

그 사랑을 느끼네

 

부르신 곳에서 나는 예배하네

어떤 상황에도 나는 예배하네

부르신 곳에서 나는 예배하네

어떤 상황에도 나는 예배 하네

 

내가 걸어갈 때 길이되고 살아갈 때 삶이되는 그 곳에서 예배하네

내가 걸어갈 때 살아갈 때 삶이되는 그 곳에서 예배하네

 

youtu.be/5Su-FPh0MlA

youtu.be/zOiQiRbP_e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