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드별 찬양/A코드 찬양

하늘 위에 주님밖에 (가사/영상/악보) - 마커스/제이어스/위러브/ShiE K/브리지임팩트/한성교회(김윤진간사) (G,A 코드)

by Benjamean 2020. 11. 3.
728x90

하늘 위에 주님밖에

하늘 위에 주님밖에
내가 사모할 자 이 세상에 없네
내 맘과 힘은 믿을 수 없네
오직 한가지 그 진리를 믿네

주는 나의 힘이요
주는 나의 힘이요
주는 나의 힘이요
영원히 주를 의지하리

주는 나의 힘이요
주는 나의 힘이요
주는 나의 힘이요
영원히 주를 의지하리
영원히

하늘 위에 주님밖에
내가 사모할 자 이 세상에 없네
내 맘과 힘은 믿을 수 없네
오직 한가지 그 진리를 믿네

주는 나의 힘이요
주는 나의 힘이요
주는 나의 힘이요
영원히 주를 의지하리

주는 나의 힘이요
주는 나의 힘이요
주는 나의 힘이요
영원히 주를 의지하리
영원히

내 맘과 힘은 믿을 수 없네
오직 한가지 그 진리를 믿네

주는 나의 힘이요
주는 나의 힘이요
주는 나의 힘이요
영원히 주를 의지하리

주는 나의 힘이요
주는 나의 힘이요
주는 나의 힘이요
영원히 주를 의지하리
영원히
영원히
영원히

www.youtube.com/watch?v=b-W5xz4wRtU

www.youtube.com/watch?v=tw81eyMIlXQ

www.youtube.com/watch?v=YQFffPY4OyI

www.youtube.com/watch?v=wbHltYvDxLg

www.youtube.com/watch?v=zXtQvMKrvPc

www.youtube.com/watch?v=LynuYUgfQM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