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드별 찬양/G코드 찬양

나는 사마리아 여인에게 말을 건다 (Speaking to a Samaritan Woman) (가사/영상/악보) - 김복유/어노인팅/피아 (F,G,Gb 코드)

by Benjamean 2020. 11. 4.
728x90

내가 사마리아에 가는 이유는

그 곳에 울고 있었던 네가 있어서

햇볕이 따갑고 그늘도 없는 낮에

나는 기다렸단다 네가 내게 오기를

 

아무도 찾지 않는 한 낮에 우물가에

어젯밤 울다 잠든 네가 내게로 온다

아무도 찾지 않는 한 낮에 우물가에

이제껏 삶에 지친 네가 내게로 온다

 

나는 사마리아 여인에게 말을 건다

기쁨에 차 말을 건다 하늘보좌 내려놓고

여기에 왔다고 넌 내게 다시 이리 재촉한다

그 물을 내게 달라 한다 넌 이미 보았다

그 물이 여기에 바로 내 안에 있어

 

아무도 보지 않았던 네게 아무도 오지 않았던 네게

그 누구도 찾지 않았던 네게 내가 지금 간다

 

나는 사마리아 여인에게 말을 건다

기쁨에 차 말을 건다 하늘보좌 내려놓고

여기에 왔다고 넌 내게 다시 이리 재촉한다

그 물을 내게 달라 한다 넌 이미 보았다

그 물이 여기에 바로 내 안에 있어

youtu.be/PJjfyN93UZI

www.youtube.com/watch?v=jM-OeBlFlx8

www.youtube.com/watch?v=zzy4oU31qhA

www.youtube.com/watch?v=MX2LHoglHM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