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드별 찬양/F코드 찬양

주은혜임을 (가사/영상/악보) - 마커스/한성교회(김윤진간사)/비컴퍼니/골방라이브 (E,F,G 코드)

by Benjamean 2020. 11. 2.
728x90
SMALL

주은혜임을

 

주 나의 모습 보네 상한 나의 맘 보시네

주 나의 눈물 아네 홀로 울던 맘 아시네

 

세상 소망 다 사라져 가도 주의 사랑은 끝이 없으니

살아가는 이 모든 순간이 주 은혜임을 나는 믿네

 

주 사랑 내게 있네 그 사랑이 날 채우네

주 은혜 내게 있네 그 은혜로 날 세우네

 

세상 소망 다 사라져 가도 주의 사랑은 끝이 없으니

살아가는 이 모든 순간이 주 은혜임을 나는 믿네

 

www.youtube.com/watch?v=7kuBu5Qa3PA

www.youtube.com/watch?v=VLXi2QJBSac

www.youtube.com/watch?v=CVKH512uvSY

www.youtube.com/watch?v=dQe2BidrFL4

반응형
BI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