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드별 찬양/F코드 찬양

나의약함은나의자랑이요 (가사/영상/악보) - 브라운워십/양양피아노/골방라이브/어노인팅 (E,F,G 코드)

by Benjamean 2020. 11. 3.
728x90
SMALL

참 고마운 친구 나의 예수님

나는 깨지기 쉬운 질그릇과 같으나

때론 낙심해도 포기치 않음은

예수의 생명이 내 안에 있기에

 

내 삶의 동행자 나의 예수님

나는 기대가 없는 어린 나귀 같으나

늘 쓰러지나 다시 일어남도

예수의 생명이 내 안에 있기에

 

나의 약함은 나의 자랑이요 나의 실패는 나의 간증이요

나의 아픔은 나의 영광이니 그 부르심 따라 내가 걸어갑니다

나 가난함은 나의 상급이요 나 미련함은 나의 자랑이요

나 쓰러짐이 나의 고백이니 그 부르심 따라 내가 걸어갑니다

 

참 고마운 친구 나의 예수님

나는 깨지기 쉬운 질그릇과 같으나

때론 낙심해도 포기치 않음은

예수의 생명이 내 안에 있기에

 

내 삶의 동행자 나의 예수님

나는 기대가 없는 어린 나귀 같으나

늘 쓰러지나 다시 일어남도

예수의 생명이 내 안에 있기에

 

나의 약함은 나의 자랑이요 나의 실패는 나의 간증이요

나의 아픔은 나의 영광이니 그 부르심 따라 내가 걸어갑니다

나 가난함은 나의 상급이요 나 미련함은 나의 자랑이요

나 쓰러짐이 나의 고백이니 그 부르심 따라 내가 걸어갑니다

 

www.youtube.com/watch?v=eL4dm7LR1IU

www.youtube.com/watch?v=8ggXqUx1ZAk

www.youtube.com/watch?v=0S0MQivVA-Q

youtu.be/bXjQ23bdHTg?t=2824   

반응형
BI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