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드별 찬양/F코드 찬양

나는예배자입니다 (가사/영상/악보) - 어노인팅/비컴퍼니 (E,F,G,A코드)

by Benjamean 2020. 10. 29.
728x90
SMALL

나는예배자입니다

 

나는 하나님을 예배하는

예배자입니다

내가 서있는 곳 어디서나

하나님을 예배합니다

 

내 영혼 거룩한 은혜를 향하여

내 마음 완전한 하나님 향하여

이 곳에서 바로 이 시간

하나님을 예배합니다

나는 하나님을 예배하는

예배자입니다

내가 서있는 곳 어디서나

하나님을 예배합니다

 

내 영혼 거룩한 은혜를 향하여

내 마음 완전한 하나님 향하여

이 곳에서 바로 이 시간

하나님을 예배합니다

 

youtu.be/HHupVXtnjRs

youtu.be/nSkyATBojp0

 

반응형
BIG